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을 출시를 기념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은 갓 지은 밥을 소분해 냉동보관 후 전자레인지에 해동해먹는 가정이 많아짐에 따라 냉동밥 전용으로 개발된 건강한 전자레인지 유리용기다. 기존 냉동밥 용기로 인기가 높았던 ‘글라스락 쿠킹볼’ 제품을 리뉴얼해 간편하고 위생적인 뚜껑과 공간활용이 편리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유해물질 우려 없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뚜껑에는 스팀홀 마개가 있어 냉장·냉동 보관된 밥을 마개만 열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한 밥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냉장고 보관 시 공간활용과 정리가 용이하다. 밥 한 공기 사이즈의 원형과 정사각형 용기로 밥그릇에 따로 옮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유리소재로 다른 테이블 웨어와도 잘 어울린다.

한편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 출시를 기념해, 가정간편식 트렌드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공식몰 단독 기획전 ‘나 혼자 잘산다’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