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드라마 속 복수를 뛰어넘은 애정, 주상욱 ♡ 차예련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37회에선 통쾌한 복수를 이룬 진형우(주상욱)이 잘못을 뉘우치며 울며 매달리는 강일주(차예련)을 냉정하게 대하는 장면이 그려졌었다.

강일주- (형우를 뒤따라가며) 형우야...!
진형우- (자신을 잡은 강일주를 밀처내며) 내 눈앞에서 사라져! 너를 보는 것만으로도 치가 떨리니까.
강일주- (형우에게 매달려 울며) 형우야 용서해줘...내가 잘못했어, 난 널 사랑한 죄밖에 없단 말야...

이렇게 비정한 커플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은 27일 골프장에서 커플 라운딩을 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 되자 소속사 양측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알제리에 3대 0 완승 ☆



 


지난 28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알제리와의 올림픽대표 친선경기에서 한국은 3-0 완승을 거두며 알제리와 2차례 평가전에서 모두 승리했다.  

전반 21분 한국은 이창민이 문전에서 쇄도하며 오른발 슛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끝냈다. 후반에 교체된 문창진은 후반 13분 상대 수비수 두명을 속인 뒤 왼발 슈팅으로 골을 뽑아냈다. 이어 후반 29분에도 문창진은 박인혁이 얻은 패널티킥을 성공하며 2골을 기록하며 ‘해결사’로 등극했다.


3. F(x) 설리, 갑자기 야릇한 생크림논란!?

지난 27일 걸그룹 F(x) 출신 배우 설리(최진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크림을 짜 먹는 동영상을 게시했다. 처음엔 몸매 관리 중이라는 설리가 갑자기 지방이 많이 든 생크림을 먹는 영상을 올리자 많은 누리꾼이 당황해했다.

하지만 설리는 이 영상 외에도 인스타그램에 생크림에 관한 10초 분량의 영상을 하나 더 게시했다. 그 영상에선 바닥에 누운 설리가 생크림을 머금고 있자 그의 애완 고양이가 머금고 있는 생크림에 입을 대며 관심을 보인다. 이러한 의미심장한 생크림 영상을 두고 몇몇 누리꾼들은 ‘뭔가 야릇해 하다’, ‘음란마귀가 쓰인 것 같다’, ‘최자가 곁에 없을 때마다 특이한 행동을 하는 것 같다’며 야릇한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영상 출처= MBC/ 네이버 TV캐스트/ 인스타그램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