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에 KCC글라스가 단독 입점, 3월 15일까지 KCC 창호 시공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25평형 기준으로 30% 할인한 649만원, ‘KCC 창호 베이직 거실외창 이중창’(가로 3.1m, 세로 2.3m) 상품은 25% 할인한 232만원이다.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엇보다 KCC글라스 본사에서 직접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져 믿을 수 있는 서비스가 가능하다. 상품 주문 시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고객 상담과 실측을 진행하며 이후 KCC글라스와 시공 직계약을 체결한다.

만약 고객 변심으로 미계약이 발생하더라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해줘 고객이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시공도 KCC글라스 본사에서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해주는 ‘원데이 시공’을 제공한다.

KCC의 창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창호의 핵심 구성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를 모두 자체 생산하는 3TOP 시스템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 창호업계에서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번 설치하면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11번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