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야외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GET READY WITH andar’컬렉션을 오늘(18일) 오전 10시 선보인다.

신규 컬렉션은 기능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고품질의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포근한 봄 하이킹, 러닝, 사이클링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착용하기 좋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첫 번째 제품인 ‘메쉬 집업 재킷’은 티셔츠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집업 재킷으로, 레이어드하기 좋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단델리온, 실버그레이, 레몬쉬폰 총 5가지의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샌드 후드 재킷’은 스웨이드처럼 포근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상생활이나 운동 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드 재킷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블랙, 카키, 코랄베이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서플렉스 피사 브라탑’도 새롭게 출시한다. 견갑골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브라탑으로 땀 흡수와 증발에 뛰어난 서플렉스 소재를 활용해 운동용으로 최적화됐다. 블랙, 라일락그레이, 건메탈, 오프화이트 총 4가지의 컬러로 출시한다.

생기 넘치는 봄과 잘 어울리는 이번 컬렉션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안다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