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수지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뮤즈인 수지는 마리끌레르 3월호의 뷰티 화보를 장식하며 시크함과 우아함, 청순함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여리여리한 베이비 핑크 아이메이크업과 장미꽃잎이 그대로 내려앉은 듯한 립 포인트로 순수하고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다크 컬러의 의상에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눈빛만으로 도시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의 맨 얼굴인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수지 본연 피부와 잘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했다. 수지가 장미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마른 장미 컬러의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또 우아하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더해 준 톤다운 핑크 컬러와 시크한 레드 컬러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시리즈 베스트 컬러인 '#03 키스 미 루비'와 ‘#01 레드 루비’이다. 촉촉한 텍스처가 어두운 컬러 의상에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를 더해준다.

이번 수지의 뷰티 메이크업 룩을 빛내 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제품들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