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시즌이 다가왔다. 그러나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슈와 함께 곧 닥칠 미세먼지로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부모의 걱정을 덜어주고 아이들도 부담 없이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리한 ‘키즈케어템’을 소개한다.

편리함은 물론이고 우리 아이 안전까지

사진=타파웨어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키즈 에코 물통’과 ‘슬림 도시락 세트’는 아이들이 공동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가장 소홀해질 수 있는 개인위생과 더불어 환경 보호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키즈 에코 물통’은 아이들의 가방에 쏙 들어가는 350ml의 아담한 크기로 아이들이 휴대하기에 유용하다. 밀폐력이 뛰어나고 뚜껑이 플립 캡 형태로 되어 있어 물이나 각종 음료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안전 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타파웨어

이 제품과 함께 ‘슬림 도시락 세트’는 평소 도시락용은 물론 현장 체험 학습 날 챙겨가기 좋은 구성으로 준비했다. 도시락 내부에 반찬이나 과일, 후식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용기가 포함되어 있어 음식을 깔끔하게 구분할 수 있고 밀폐력이 뛰어나 음식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아이의 가방에 넣을 수 있다.

건강과 위생을 위한 든든한 핸드 케어 아이템

사진=에티튜드

손 씻기는 각종 바이러스성 유행병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에 에티튜드 리틀리브즈의 핸드솝은 블루베리 잎과 모링가 추출 성분의 함유로 피부가 연약한 어린이들의 손 피부 보호는 물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간편한 펌핑 타입의 핸드워시로 풍성한 거품이 손쉬운 세정을 도와주며 펌핑을 통해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알려주기에 좋다.

강력한 살균으로 위생 걱정 끝

사진=휘아

휘아의 칫솔살균기 ‘이클리너’는 작은 사이즈에 강력한 살균으로 휴대성부터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의 자외선 발광다이오드를 탑재해 변기보다 200배 많은 칫솔 내 세균을 단 3분 만에 살균시켜 주며, 오존과 수은 프리의 착한 제품으로 안심 지수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