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또 다시 장난기 가득한 만우절 이벤트가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CGV와 롯데리아는 특히 지난해보다 더욱 재기발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CGV를 속여라

CGV는 4월 1일 'CGV를 속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관객들은 교복을 입으면 청소년 특별가 7000원, 군복은 군인 할인요금 6000원이 적용된다. 또한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을 맞아 영화 속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망토나 가면 등의 복장을 착용한 경우 7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매점 콤보 2000원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는 별도의 신분증 제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나, 청소년 특별가 적용 시 청소년 관람불가영화는 관람할 수 없다.

 

#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모짜렐라인더버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햄버거 주문시 이태리어로 '모짜렐라인더버거'에 대해 표현하면 된다. 롯데리아는 이벤트에 팁을 함께 제공했다. CF 속 김상중의 대사인 "라 모짜레엘라 나뚜랄레~ 이딸리아나 누네뽜칠레 다 퐈레"를 따라하거나 "본 조르노~ 모짜레에라~" 등의 간단한 문장을 말해도 오케이. 물론 마음대로 이태리어를 지어내도 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일 다섯시부터 일곱시 사이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 비어스탑

미니 비어팝 비어스탑은 4월 1일부터 3일까지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가지. 첫 번째는 비어스탑 매장에 방문해 매장 직원이나 관리자에게 이벤트 참여 의사를 밝히고 'BEER‘S TOP!'라는 멘트를 외치며 엄지손가락을 올리면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는 비어스탑의 주력 메뉴 치즈스틱 감자튀김, 치즈 불닭, 간사이 오뎅탕, 수제어묵 모듬튀김을 20% 할인 제공한다.

 

# 리츠칼튼 호텔 '언빌리버블 딜(Unbelievable Deal)'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리츠칼튼은 호텔로선 이례적인 만우절 이벤트에 나섰다. 4월 1일 모든 객실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언빌리버블 딜'이 그 내용이다. 3월 31일 오전 9시부터 4월 1일 밤 12시까지 단 이틀 동안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할 수 있다. "만우절을 맞이해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최고의 호텔에 머물며 잊지 못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게 호텔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