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심쿵은 없었다. 뷰티와 패션 어떤 제품에 녹여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캐릭터 콜라보가 이어지고 있다. 곰돌이 푸우부터 미키마우스, 톰과 제리까지 역대급 라인업으로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화제의 캐릭터 콜라보 제품들을 만나보자.

◆키스뉴욕 ‘곰돌이 푸&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네일 컬렉션’

리얼 젤 폴리쉬 같은 유리알 컬러링과 30년 네일 장인이 만든 최적화된 두께감을 자랑하는 착붙 셀프 네일스티커의 콜라보 디자인 컬렉션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캐릭터가 손끝만 봐도 웃음을 자아낸다.

각각 8종의 디자인으로 에너지 가득한 ‘곰돌이 푸’와 꿈꾸는 듯 엉뚱한 매력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곰돌이 푸’는 푸와 티거, 피글렛, 이요르가 곳곳에 숨어 있는 큐티함으로 통통 튀는 네일을, 치명적 소녀 감성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감각적인 컬러가 매치돼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네일을 연출한다.

 

◆ 이니스프리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

꿈과 용기 가득한 2020년을 응원하기 위해 미키 마우스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그려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디즈니의 시그니처 캐릭터들이 제 역할을 하는 한정판 메이크업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랑스러운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팔레트 안팎으로 더해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더해져 귀여움이 업그레이드된 포어 블러 파우더, 미키&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데이지 덕 커플 캐릭터에서 영감받은 컬러와 포인트 글리터가 더해진 리얼 컬러 네일 4종, 베스트 향과 컬러의 립밤 조합인 ‘마이 립밤’ 2종 세트 2종과 미키&미니 마우스 커플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을 선명하고 생기 있는 립컬러로 연출하는 ‘비비드 샤인 틴트’ 2종 등 색조 라인에 깜찍한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 에뛰드하우스, 톰과 제리 콜렉션 ‘럭키 투게더’

색조 메이크업 제품 '투 톤 치크 돔'은 볼록한 돔 모양으로 구워 낸 베이크드 공법의 치크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투톤 컬러 조합으로 더욱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한번에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선명하게 지속되는 세미 벨벳 '컬러풀 타투 틴트'와 내년 2020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룩 앳 마이 아이즈', 브라운 컬러로 청순한 인상을 완성하는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돼 있으며 칫솔과 칫솔 홀더 세트, 캐릭터 볼펜, 뜯어 쓰는 떡메모지, 톰과 제리 쇼핑백 등 톰과 제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콜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SK-II ‘피테라 에센스 미키마우스 리미티드 에디션’

강렬한 레드 컬러의 피테라 에센스 보틀 중앙에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SK-II ‘피테라 에센스’를 바르는 시그니쳐 동작인 ‘팻팻’을 하고 있는 미키마우스의 모습을 통해 피테라의 파워를 위트 넘치게 표현했다.

SK-II의 베스트셀러 ‘피테라 에센스’는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 MLB X 디즈니 컬렉션

MLB만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가 만나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뉴욕양키스, LA다저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다양한 MLB팀 로고가 더해진 미키 마우스 그래픽으로 클래식함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컬렉션 제품으로는 야구점퍼, 맨투맨, 티셔츠, 가디건 등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버킷햇, 신발, 가방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패밀리룩 및 새 학기 아이템으로 적합하도록 MLB키즈에서도 출시됐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