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가 흩날리는 봄에는 꼼꼼한 클렌징이 꼭 필요하다. 더구나 최근 전 세계를 위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청결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배우 이영애는 방부제와 화학성분 일절 없는 100% 식물성분 클렌저를 이용한 거품 세안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돌본다. 이영애가 애용하는 '스노우볼클렌저'로 그녀처럼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보자.

사진=스노우볼클렌저

'스노우볼클렌저’는 수제 제조 방식으로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무향 하드 클렌저다. 코코넛, 올리브, 동백오일 유래 세정 성분이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유기농 감자전분, 쌀가루, 통밀가루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pH7 정도의 중성이라 세안 후 피부 땅김이 덜하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에서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 0.00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볼클렌저'의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은 클렌징 과정을 기분 좋게 해준다. 동봉된 메쉬백에 넣고 물에 흠뻑 적셔 문질러 거품을 낸 뒤 얼굴과 목을 마사지하듯 문지를 것. 미온수로 씻어낸 뒤 얼굴에 남은 물기를 그대로 흡수시키면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마무리된다.

안전성을 보증하는 KOSHER, HALAL 인증 제품인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에 대한 이영애의 바람으로 탄생한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 화장품 브랜드이다. 가장 정직한 제품으로 고객과 만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2017년 9월, 브랜드 명을 '리아네이처'에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으로 변경했다.

모든 제품은 양평 문호리 소재의 직영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연구 개발하며, 임상시험기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 효과를 검증하여 확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