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탓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방문을 꺼리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집 밖을 나가지 않고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증가하고 있다. 자연스레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들도 덩달아 주목을 끄는 중이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코리아가 2월 한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을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실루엣’은 고주파 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를 피부 진피층(10mm)까지 균일하게 침투시켜 타이트한 바디라인을 완성해준다. 또한 복부, 등, 팔, 허벅지, 종아리 등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쟈딕앤볼테르, 20FW 컬렉션...테일러링 젠더리스룩 눈길
- 아이유, 케이프코트 입고 나타난 러블리 요정 '세젤예'
- SF9 로운, 韓대표로 런던 타미힐피거 패션쇼 참석 '시선 올킬'
- '티 없이 깨끗하게'....민감성 피부를 위한 '이영애' 클렌징법
- 네이처리퍼블릭, 항균효과 탁월 대용량 손소독제 출시...20% 할인
- 닥터마틴, ‘1460’ 탄생 60주년 라프시몬스와 협업제품 공개
-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 숄칼라 카디건 스웨터 선봬
- 하우스체크와 스트라이프 변주! 버버리, ‘메모리’ 컬렉션 공개
- 뉴욕 워킹우먼처럼...베스띠벨리, ‘파인드 미 뷰티풀’ 공개
- 캐릭터로 대동단결! 뷰티패션업계, 덕후소환 콜라보 열전
- DKNY, 팝스타 할시와 어번 스타일 ‘DKNYCALLING’ 캠페인
- 아이더, 미니 브레이크에 딱인 '핀투 백팩' 출시
- 靑, 통합당 '文대통령 검찰 고발' 선언에 "대응 필요 못 느낀다"
- ‘차이나는 클라스’ 호사카 유지 교수 "한일관계 악화되면 바빠져"
- 위너, 4人4色 매력 담은 '2020 웰커밍 콜렉션' 18일 예약판매
- ‘서민갑부’ 딸기로 연 매출 10억원, 귀농 안착 성공기
- MC몽, '논란' 속 예명으로 아이즈원 앨범 참여→SNS 비공개 전환(종합)
- 아틀레티코vs리버풀-도르트문트vs파리, UCL 16강 '별들의 전쟁' 시작
- 계명대 동산병원 코로나19 의심환자 발생...응급실 폐쇄
-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공유 서비스 ‘아잉’, 가맹점 전국 확장
- '일본 크루즈선' 국내 탑승자, 韓 이송 희망 2명 추가...총 7명
- 베이비본죽 '구매왕' 이벤트 진행...제품 구매시 자동 응모 '호텔 숙박권' 등 제공
- 피부관리→이너뷰티 '천연 에센셜 오일' 활용한 생활 속 꿀팁
- '사랑의 불시착', 3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1위...'미스터트롯' 승승장구
- 보쉬 전동공구, 초소형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거리 측정기 GLM 400 출시
- 밀레니얼 세대, 이목 사로잡은 신생 뷰티 브랜드
- 중국 여행 후 폐렴 증상으로 사망한 관악구 남성, 코로나 19 음성판정
- 휠라, 伊 스트리트 편집숍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