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감각으로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 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신생 뷰티 브랜드를 소개한다.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사진=뮤 테누토 제공

최근 리뉴얼 론칭을 한 클래식 감성의 피부숙면을 제안하는 ‘뮤 테누토'. 뮤직의 ‘뮤’, 음악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제품 표면 QR코드를 통해 데일리로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브랜드로 내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화장품이다.

대표 제품인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여 피부 숙면을 통해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준다.

복잡한 스킨케어 대신 미니멀리즘 제안

사진=세럼카인드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이상적인 스킨케어인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

세럼카인드는 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고, 최고의 원료와 함량, 효능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다. 

세럼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취할 수 있다.

땅속의 금덩이 트러블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오가닉

사진=쿠오카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반얀트리 갤러리 인숍’ 입점하며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을 이끌 차세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스킨케어 ‘쿠오카’.

쿠오카는 화이트 트러플을 비롯한 차가버섯, 스쿠알렌 등 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로 엄격하게 선별된 천연 유기농 원료를 바탕으로 천연화장품 장인의 11년 노하우, 그리고 현대 과학이 더해져 탄생했다.

대표제품인 세럼 블렌드와 크림 블렌드 2종은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 면역력과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 데 탁월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