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따듯한 봄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봄여행 기획전을 준비, 오는 28일까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금손특가’ 코너를 통해 인기 호텔에 옵션 혜택을 포함해 저렴하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7만원대부터), 치킨 한마리와 생맥주 2잔 및 카바나 1타임을 무료 제공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13만원대부터), 조식 2인과 모던걸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17만원대부터) 등이 있다.

어떤 호텔을 갈지 고민이라면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테마에 맞춰 떠나보자.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는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으로 인룸 다이닝 2인과 미니바 수입백주 2캔을 주는 ‘더 플라자호텔’(29만원대부터), 미국식 웰빙조식 2인을 제공하는 ‘그랜드워커힐 호텔’(21만원대부터) 등이 있다. 가족 호캉스하기 적합한 곳으로 ‘통영 거북선호텔’(7만원대부터), ‘제천 청풍리조트’도 추천한다.

이외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 고객을 위한 특가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4만원대부터), ‘코업시티호텔 하버뷰’(6만원대부터) 등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