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오늘(19일) 전국 편의점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 특징은 제품명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아이싱(Fiit ICE+ING)’은 ‘ICE’와 ‘+ING’를 결합해 위트있는 현재진행형 구조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릴(lil)’ 시리즈는 출시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기록하고, 지난 1월 누적판매량 2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29일에는 ‘릴’과 전용스틱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 계약을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핏 아이싱’의 판매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Fiit)’의 제품군은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사진=KT&G 제공
관련기사
- ‘나는 트로트 가수다’ 윤수현 “‘천태만상’ 역주행 인기? 해외진출 계획도 宥” [일문일답]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하루는 모자라!' 패키지...봄맞이 호캉스 제격
- '엑스엑스' 5주만에 '천만뷰' 돌파...에이틴 시리즈 잇는 흥행속도
- [포토] 아카데미 휩쓴 ‘기생충’ 첫 기자회견 (기생충 기자회견)
-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1993년 감동 고스란히...스틸 9종 공개
- 김준수, 뮤지컬 데뷔 10주년에 동료배우 ♥가득 축하 전해
-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김서형 믿음으로 출연 결심해"
- '주디', 르네 젤위거 수상 축하...애정 듬뿍 팬아트 화제
- 신천지 이만희, ‘2인자’ 김남희 십수년간 동거? “돈밖에 모르는 고도의 사기꾼”
- '펭수 그립톡+에어팟 케이스 나온다'...더블유아이, 펭수 라이선스 계약 체결
- '온워드', 판타지 감동 어드벤처는 감독 경험담? "아버지·형제 이야기"
-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부산 관객과 기부 캠페인 결실
- 수원 천천동 첫 미성년 환자…20번째 확진자 딸-15번째 확진자 조카
-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4단 '시그니처 생크림케이크'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