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월도 열흘 가량밖에 남지 않았다. 겨울과 봄의 중간에서 입맛도 오락가락하는 시기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사라지는 입맛은 잡아주고, 솟아오르는 식욕은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각종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나만의 위스키 취향을 알아갈 수 있는 위스키 플라이트 '미스터 팁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바인 고메바에서 진행된다. 로맨틱한 야경과 함께 바텐더가 추천하는 '조니워커 위스키 샘플러'와 '디아지오 클래식 몰트 샘플러'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조니 워커 위스키 샘플러'는 A세트, B세트, 조니 워커X왕좌의 게임 한정판인 ‘Game of Thrones’ 세트 세 가지 구성이다. A세트에는 조니 워커 블랙, 그린, 18년으로 구성되며, B세트는 조니 워커 블랙, 18년, 블루, ‘Game of Thrones’ 세트는 조니 워커 화이트 워커, 송 오브 아이스, 송 오브 파이어가 제공된다.

'디아지오 클래식 몰트 샘플러'는 리치 & 라이트(Lich & Light) 세트, 스모키(Smoky) 세트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된다. 리치&라이트 세트는 글렌킨치 12년, 크라간모어 12년, 오번 14년, 스모키 세트는 탈리스커 10년, 달위니 15년, 라가불린 16년으로 준비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친구, 연인과 함께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플렉스’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구비돼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영화 '기생충'의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해 ‘부채살 짜파구리’를 룸서비스 메뉴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다가오는 제주의 봄을 느끼며 최대 4인까지 최상층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메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을 증정한다. 친구끼리 즐기는 4인 타입 선택 시에는 테라 맥주 2캔, 카스 맥주 2캔, 삼다수 3병, 흑돼지육포 1개가 포함된 미니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얼리 스프링 이벤트’로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뷔페 50% 할인권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객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과 글래드 스위트 객실 추가 1박을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중화요리의 대가’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이끄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럭셔리 차이니즈 파인다이닝 허우는 새해를 맞아 스페셜 메뉴 ‘신년 인사 이벤트’ 코스와 ‘런치 테이스팅’ 코스를 선보인다.

‘신년 인사 이벤트’ 코스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특선 요리로 구성된다. 쫄깃한 대게살에 생강 소스로 맛을 더한 전채, 중국의 우럭 요리 대파간장소스 여유 생선, 중국 3대 진미 홍소소스 상어 지느러미 찜, 노란 부추를 넣어 향긋한 소고기 볶음, 전복과 두부를 곁들인 발채소스 옥환 원복 전복 요리, 제철 냉이와 홍합을 넣은 냉이 홍합 탕면과 후식으로 구성된다. 2월 29일까지 운영하며 주중ㆍ주말, 런치ㆍ디너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런치 테이스팅’ 코스는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해당 코스는 정통 중식을 기반으로 젊은 입맛을 겨냥해 구성했다. 입맛을 돋워줄 오리/연어 계절 야채 전채, 홍콩식 특미 딤섬(수정만두, 크리스피 차쇼우 빠오, 전복 쇼마이), 마라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요리, 바삭한 누룽지와 토마토 칠리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튀김, 제철 냉이 홍합 탕면, 후식으로 구성된다. 해당 코스는 3월 15일까지 운영하며, 주중ㆍ주말 상관없이 하루 20인분 런치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오는 3월 2일부터 도시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부산의 매력을 달콤한 디저트로 표현한 ‘마이 시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클로티드 크림이나 달콤한 잼을 곁들여 먹는 담백한 홈메이드 스콘, 매일 아침 호텔에서 만든 스위트 셀렉션, 세이보리 셀렉션 등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셀렉션의 이기대 공원을 연상시키는 피스타치오 초콜릿 바, 바람개비 모양의 블루베리 판나코타, 광안대교 모양의 치즈케이크, 부표의 아기자기함을 더한 오렌지 무스와 하얀 돛을 단 요트 모양의 피낭시에는 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피시 크로켓,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 브리오슈 롤, 영양만점인 호박 타르트와 햄과 오이가 들어간 달콤한 맛의 허니 머스터드 샌드위치까지 함께 제공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의 인기에 힘입어 4개 F&B 업장에서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하는 딸기 뷔페 ‘딸기 먹고 갈래?’를 선보인다. ‘딸기 먹고 갈래?’는 국내 유일 성인들만 이용 가능한 딸기 디저트 뷔페로 특급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15여 종의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방문 고객에게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킹덤 F&B 20% 할인권을 제공하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호텔 바우처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딸기 먹고 갈래?’는 오는 2월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메가바이트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딸기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 인기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메가 베리 굿’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타르트, 마카롱, 브라우니 쿠키, 미니 스콘, 딸기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3단 트레이가 제공된다. 딸기 크림브륄레, 생딸기 한 바구니, 딸기 아이스크림 등이 담긴 딸기 한 상과 함께 커피, 딸기 티, 딸기 스무디, 딸기 스파클링 와인 중 한 가지 음료도 제공한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스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수제 딸기 티라미슈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프로모션 ‘메종 티라미슈’를 진행한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용산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올 인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향기로운 얼그레이 티가 만난 딸기 아이스 티를 비롯해 딸기 라떼, 생딸기 스무디가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