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봄을 맞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2-시크릿 가든 컬렉션’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달리아 꽃을 그대로 옮긴 듯한 시크릿 블룸 룩을 제안한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블루밍 에디션’은 대리석 패턴에 핑크 달리아 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블 패키지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블루밍 에디션 시즌2- 시크릿 가든 컬렉션’은 달리아 꽃으로 가득한 비밀 정원의 신비로운 무드를 다채로운 컬러로 담아내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담은 감각적인 컬러에 벨벳 매트, 실키 쉬머, 유니크한 마블링의 모자이크 글리터 텍스쳐가 조화롭게 구성된 아이&치크 팔레트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 가든 팔레트’, 수줍게 피어나는 꽃이 두 뺨을 화사하게 물들이는 러빙 코랄 투톤 블러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멀티 : 페어 레이디’를 앞세웠다.

또한 촉촉한 광택과 덧바를수록 화사한 수채화 컬러가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물들이는 틴티드 립스틱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틴티드 립스틱’, 끈적임 없이 가벼운 포뮬러에 몽환적이면서도 맑게 빛나는 펄감이 유리알 광택을 부여하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헤븐리’, 미세한 펄이 함유된 반투명 포뮬러가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융화돼 필터를 씌운 듯 하루종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블루밍 에디션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포커스 샤인 컨트롤 파우더’로 구성됐다.

한편 세계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의 엄격한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은 디어달리아는 지난 11월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동물보호단체의 동물실험 반대 서명운동 ‘Be Cruelty-Free’ 캠페인에 기부했다.

신규 컬렉션은 지난 17일 SSG 선공개를 시작으로 2월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공개되며 3월 1일부터 롯데몰 수지점과 롯데월드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