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했지만 어쩐지 피곤하기만 한 건 나이 때문만은 아닐 것이다. 늘어만 가는 업무와 스트레스 새치도 늘어가고 머릿결도 힘없이 푸석하기만 하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뷰티 업계에서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이른바 '뷰티 케어'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주목할 만한 신상을 모았다.

사진=리즈케이

리즈케이의 최초 헤어 케어 브랜드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신개념 샴푸&헤어 에센스다.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과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식물에서 기인한 로스티드 씨드 오일 콤플렉스, 블랙 콤플렉스 및 약산성 포뮬러를 통한 저자극 샴푸로 청소년부터 두피가 예민한 이들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블랙은 시크한 골드&블랙 패키지와 풍성한 거품, 그리고 은은한 플로럴 향취로 탈모 샴푸의 획일화된 고정관념을 탈피한 것이 특징. 때문에 남성 뿐 아니라 여성들의 취향까지 저격했음은 물론, 자연유래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저자극 기능성으로 기능성 샴푸와 일반 샴푸를 나눠 사용하던 가정에 ‘온가족 샴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브리티시엠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이 컬과 웨이브를 살려 볼륨감 있는 스타일 연출에 효과적인 ‘에어리 웨이브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어리 웨이브 크림은 가벼운 제형이 뭉침 없고 촉촉하게 발려 모발 사이에 공기층이 형성된 것처럼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젖은 상태의 모발에 적당량을 펴 바르면 펌이 풀려 늘어진 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형성된 컬을 자연스러운 윤기와 함께 오랜 시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되살려 준다.

튜브 타입의 150ml와 펌프 타입의 대용량 3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산뜻한 시트러스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사진=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앤아더스토리즈는 배스와 바디 제품 라인에 새로운 향인 ‘리비에라 포스트카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태양을 머금은 톡 쏘는 조향 구성은 영혼을 깨워주고 어떠한 날도 밝게 만들어줄 빛을 담아냈다.

‘리비에라 포스트카드’는 일 년 내내, 사용하는 즉시 여름 같은 따스함을 선사한다. 여름을 기다리는 이에겐 기대감을 주며 한 여름에는 상쾌함을, 가을과 겨울엔 햇살 가득한 여름날의 꿈을 꾸게 할 것이다. 

짜릿하고도 우아한 탑 노트에 달콤한 구름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은 상쾌하고 자유분방한 블렌드를 사용해 사용하는 이의 마음과 영혼을 따사로운 여름 느낌으로 일깨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