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가 우려되는 가운데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자주 씻는 것은 기본. 균형 잡힌 일상을 위해선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음식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잠을 충분히 자며, 적당한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 미지근한 물을 하루에 1~2L 마시는 것도 좋다.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균형 있는 일상을 돕는 주방생활용품을 소개한다.

# 코멕스 ‘핸디스트랩 보온보냉병’ ‘THE 큰 손잡이 텀블러’ ‘빅샷 텀블러’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의 신제품 ‘핸디스트랩 보온보냉병’은 고급스러운 레드와 블루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가죽 스트랩이 부착돼 휴대가 간편하다.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차망이 내장돼 있어 잎차, 티백 등을 넣어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물 마시기를 습관화하려는 이들 사이에서 대용량 탁상용 제품이 인기다. 코멕스 ‘THE큰 손잡이 텀블러’는 80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한 번에 많은 양을 담을 수 있어 충분한 물 섭취를 가능케한다. 손잡이가 있어 사용도 편리하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더블월 진공구조로 보온·보냉력이 탁월하다. 블랙과 실버 컬러로 시크함을 더하고 제품 하단부를 라운드 처리해 매끈하고 심플한 느낌을 준다.

위생 관리를 위해 세척이 편리한 제품도 각광받고 있다. 코멕스 ‘빅샷 텀블러'는 특유의 넓은 입구로 세척이 용이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재질의 뚜껑을 부착해 깔끔함을 살리고 제품 하단부는 엣지를 줘 그립감을 높였다. 차량용 홀더에 딱 맞는 몸체 구조로 차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좋다. 내∙외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에 더블월의 이중진공단열로 보온∙보냉력도 탁월해 물의 온도도 오래 유지시켜준다.

# 식기구를 손쉽게 살균, 리큅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

음식 섭취에 이용하는 식기는 매일 사용하는 만큼 살균 및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리큅의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는 열풍 건조와 UV 램프로 세균 걱정 없는 살균기능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공기역학적인 송풍 시스템으로 고온의 강력하고 풍부한 열풍이 더욱 빠르고 위생적으로 식기를 건조해준다. 4가지의 최적화된 UV 살균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돼 식기량과 종류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으며, 60L 대용량 공간으로 4인 식기세트는 물론 최대 6인 식기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 청정한 실내 공기 조성을 위한, 자주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

면역력이 약한 아동청소년은 성인보다 호흡량이 더 많아 공기를 통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의 미니 공기청정기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는 A4용지 절반 크기의 작은 사이즈(직경 약 16cm)로 거실은 물론 침대 옆, 공부방 책상, 주방 싱크대 등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두 종류의 필터는 모두 물 세척만으로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해 필터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를 말끔하게 청소,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서는 집안 곳곳의 이물질과 먼지도 말끔히 제거해야 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는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초소형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청소시 본체의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와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가 함께 작동해 청소하기 어려운 이물질도 쉽게 빨아들여 99.99% 깨끗한 바닥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9000rpm으로 회전하며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 버튼만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전환이 가능한 3 in 1 브러시도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