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로미스토리’가 시티 포멀룩의 ‘시티라인’ 신규 카테고리 론칭 및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로미스토리는 고객들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니즈가 다양화된 만큼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고 더욱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스타일별 카테고리를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해 개그우먼 홍윤화를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 플러스사이즈 아이템(100~120사이즈)의 ‘플러스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주얼한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일리라인’과 이번 봄 시즌에 새롭게 오픈한 시티 포멀룩의 ‘시티라인’ 신규 카테고리까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상품을 쉽게 찾아 선택이 가능하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구성했다.

론칭부터 로맨틱 캐주얼 콘셉트의 데일리 아이템을 중심으로 전개했던 지난 시즌에 비해 이번 봄 시즌부터 ‘시티라인’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에 적합한 포멀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더욱 보강하여 선보인다.

또 2020 봄 트렌드를 반영한 트위드 재킷&스커트 셋업과 더불어 시크한 핏의 스탠더드 라인 재킷&팬츠 셋업 아이템, 테일러드 카라 원피스 등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2020년 2월 기준 온라인 몰과 총 1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엔터식스 안양점 14호점까지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진=로미스토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