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가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0일 오후 6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로 컴백한다

사진=판타지오

이번 컴백은 데뷔 이후 틴 크러쉬의 대표 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위키미키가 활력 넘치는 걸 스피릿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가 고조된다.

위키미키는 ‘DAZZLE DAZZLE’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파격적인 글로시 펑키를 드러낼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8인 8색의 역동적이고 입체적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DAZZLE DAZZLE’은 힙합과 뭄바톤의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더불어 반복해서 나오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Dazzle Dazzle Dazzle me(나를 눈 부시게 해)’의 캐치한 가사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어우러져 위키미키만의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지난 12일 커밍업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위키미키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특히 18일 퍼포먼스 필름을 통해 안무를 선공개한 위키미키는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를 분출하며 ‘칼군무 장인들’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2017년 8월 미니앨범 ‘WEME’(위미)로 데뷔한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최유정도 이번 앨범 활동에 합류하며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