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이규형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22일 첫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방송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일본과 그 외 지역은 4월 19일 전회차 동시 공개된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드라마는 뜻밖의 기회를 얻어 기간 한정 사람이 된 차유리가 한번도 안아보지 못한 딸을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모성애와 납골당 귀신들의 사연을 해결해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김태희는 2015년 ‘용팔이]’ 이후 5년 만에 컴백, 이승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요한’까지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규형은 첫사랑이자 아내였던 차유리와 사별 후 슬픔을 딛고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조강화로 분한다.

고스트 엄마가 된 김태희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하이바이, 마마!’는 2월 22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