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최근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세트메뉴를 할인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지난 2018년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제는 집에서도 매드포갈릭 셰프가 직접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슬로건을 필두로, 국내 유수의 배달 어플리케이션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정가에서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딜리버리 서비스 세트 메뉴’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세트 메뉴 구성으로는 베스트 메뉴 2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2잔)와 갈릭 스페셜 2인 세트(갈릭 빠네, 시저 샐러드, 갈릭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피자, 음료 2잔)를 5만 원 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셰프 추천 3인 세트(매드포갈릭 돔 샐러드,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3잔)도 7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증가하는 1인 가구 고객을 위해 ‘시그니처 1인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파스타 1인 세트(갈릭 빠네, 갈릭페뇨 파스타)와 시그니처 피자 1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 스노잉 피자)를 정가에서 각 17%, 2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