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언제 계획하면 좋을까? 항공권과 숙소를 저렴하고 수월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최소 2~3개월 전이 좋다. 7~8월 성수기를 맞이하기 전인 5월이 딱 적당한 시기다. 짬짬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각종 특가 이벤트도 풍성하다. 

 

 

KB국민카드, 항공권·면세점 혜택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을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진에어 및 제주항공 제외)을 구입하면 5%가 즉시 할인된다. 26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고 3일 이내에 결제하면 추가 5% 할인을 더해 총 10%가 할인된다.

6월 말까지 '와이페이모어' 등 7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인터파크투어 최대 13% △하나투어 최대 15% △모두투어 최대 18% △내일투어 최대 19% △와이페이모어/노랑풍선/온라인투어 최대 20% 등 여행사별로 행사 대상 국제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요금에 구매할 수도 있다.

신라면세점, SM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서는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불카드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4만원에서 최대 11만원까지 금액이 다양하니 반드시 체크해볼 것을 추천한다. 

이밖에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지니플러스 탑승객 혜택 등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0% 당첨 인터파크 룰렛 

인터파크투어는 16일부터 이달 28일까지,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타임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차례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다. 룰렛을 돌리면 공짜 여행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1주차(5/16~5/21)에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2주차(5/22~5/28)에는 5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SONY 랜덤경품( 카메라/액션캠/외장하드/메모리카드 중 랜덤) △해외여행/항공/국내호텔/해외호텔 할인쿠폰 △목베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국내외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태국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4만9000원부터,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4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이외에도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은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 왕복항공권과 숙박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은 1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0만원~) △라마다 강원속초호텔(8만원~) △제주 금호리조트 에어텔+렌터카(14만원대~) △제주 서머셋 신화월드 에어텔+렌터카(17만원대~) 등이 있다. 

 

 

닥터지 여름휴가비 지원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썬, 마이웨이' 이벤트를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닥터지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닥터지가 제시하는 3곳의 여행지인 제주 올레길, 중국 실크로드, 뉴욕 소호거리 중 가장 방문하고 싶은 지역에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 지원비를 준다. 2등에겐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2명)을, 3등에겐 락앤모어 마스크 10팩(20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당 이벤트 선크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닥터지는 선크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라이트닝 업 선,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제품들을 1+1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쿠폰 적용시 2천원 추가 할인된다. 

 

사진=KB국민카드, 인터파크투어, 닥터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