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이윤성, 홍지호 부부가 출연한다.

2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프로듀서 선혜윤)에 이윤성, 홍지호 부부가 출연한다.

홍지호는 공부하는 딸 세빈이 옆에서 기타를 쳤다. 처음에는 공부하는 세빈이가 안쓰러운 마음에 옆에 있어 주기 시작했다는 홍진호는 언제부턴가 이렇게 허송세월을 보낼 필요가 없다고 판단, 기타를 사서 연습하기 시작했다고.

이를 지켜보던 진동섭 전문가는 “보통은 아이가 공부하면, 옆에서 책을 읽죠”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방으로 들어온 이윤성은 “옆에서 공부 방해하지 말고 그만 나오라”고 재촉했고, 잔소리하는 엄마와 기타 치는 아빠 중 누가 더 공부에 방해가 되는지 묻는 질문에 세빈이의 충격 고백이 이어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양육 태도 검사 결과를 두고 아동심리 전문가 손정선은 “보통의 집에서 나오지 않는 결과다. 엄마와 아빠가 정반대로 바뀌어 있다”라고 말해 오늘(21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늘(21일) 방송에서는 미술 전공 입시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만한 전문가들의 초특급 교육 정보도 공개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MBC ‘공부가 머니?’는 오늘(21일)부터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