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채수빈 주연의 tvN ‘반의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월 23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극본 이숙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정해인은 이번 드라마에서 N년차 짝사랑 중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역을 맡았다. 채수빈은 이런 하원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의 설렘 가득 짝사랑 로맨스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반의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푸른 나뭇잎 그림자 아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나란히 선 두 사람의 청정 비주얼이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게 한다.

특히 서로 다른 곳을 향한 정해인과 채수빈의 엇갈린 시선이 관심을 높인다. 정해인은 짝사랑 중인 그녀를 떠올리는 듯 부드럽고 달콤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 그의 얼굴에 완연하게 피어난 미소가 싱그럽다. 그런가 하면 정해인을 향한 채수빈의 따스한 시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해인을 지그시 올려다 보는 채수빈의 동그란 눈망울과 수줍은 미소가 심장을 몽글몽글해지게 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는 3월 23일(월),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