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에서 배우 서지석이 과한(?) 퍼펙트 맨으로 변신해 존재감을 빛낸다.

오는 3월 15일 첫 방송 될 TV CHOSUN 새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김번, 성윤진/ 연출 김창동 / 제작 산사픽처스)에서 서지석(김지석 역)이 항공사 기장으로 변신, 훈훈한 비주얼부터 출중한 능력까지 갖춘 완벽남의 면모로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어쩌다 가족'에서 서지석은 형 김광규(김광규)와 딸 김연우(서연우)와 함께 살고있는 김지석 역을 맡았다. 극 중 김지석(서지석)은 사랑했던 아내와 사별한 상처가 있는 인물로 딸 김연우가 삶의 유일한 낙이다. 그는 잘생긴 외모에 부드러운 목소리, 항공사 기장으로서의 탁월한 능력까지 갖춘 퍼펙트 남으로 심쿵을 전할 예정이다.

모든 방면에서 완벽할 것 같은 김지석은 예상치 못한 웃음 제조기로 안방극장의 배꼽을 저격한다. 못 말리는 헬스광의 모습과 딸을 답답하게 만드는 눈치제로 아빠의 모습으로 꿀잼 에피소드를 전한다고.

또한 어른들을 난감하게 만드는 6살 김연우의 순수한 동심과 트롯트 가수를 꿈꾸는 형 김광규의 도전정신에 매일 사건·사고에 휘말린다고 해 더 큰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그는 ‘어쩌다 가족’의 대표 완벽남(男)다운 핑크빛 로맨스까지 전하며 알찬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옆집에 살고, 같은 항공사에서 일하는 이본(이본 역)과 특별한 로맨스로 웃음과 설렘을 자아낸다고 해 두 사람 사이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서지석의 연기변신은 오는 3월 15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예능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산사픽처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