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오민석이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해 리얼 일상을 공개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23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최근 인기 고공 행진 중인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댄디한 재벌 3세 역할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오민석의 생 리얼 일상이 깜짝 공개된다.

이날 모벤져스는 오민석을 향해 “미운 새끼(?)는 아닐 것 같은데!”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의 일상이 공개되자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모습이 하나 둘씩 밝혀져 한숨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본인 집을 놔두고 계속 의문의 옆집을 오가는 오민석의 기묘한 두 집 살림(?)이 관심을 모았다. 오민석은 옆집을 마치 제 집처럼 드나들며 옆집에서 밥을 먹는가 하면, TV 유료 결제까지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잠시 후, 오민석의 집에 숨겨진 비밀(?)과 사연을 알게 된 녹화장에서는 “영화 ‘기생충’의 한 장면 같다!”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오민석의 집에는 깜짝 손님도 방문해 핵폭탄급 박장대소를 전했다. 그는 “’미운 우리 새끼’는 나이 많은 사람들이 부모 속 썩이는 프로그램 아니냐”며 가감 없는 돌직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는데, 화끈 입담의 주인공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웃음과 반전이 공존하는 오민석의 이중생활은 2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