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침입자'와 유튜버 장삐쭈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장삐쭈' 영상 캡처

지난 20일 공개된 '침입자' X 장삐쭈 컬래버레이션이 화제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소설 '아몬드'의 베스트셀러 작가 손원평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장르를 뛰어넘는 첨예한 서스펜스와 촘촘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장삐쭈의 상상극장' 여동생의 가출 X 침입자'라는 제목의 영상은 공개하자마자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오른 것은 물론,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8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5년 만에 가출한 동생이 돌아왔다’는 멘트로 상상의 나래를 펼친 영상은 종잡을 수 없는 드립과 예측불가능한 상상력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참신하고 재밌다는 반응과 함께 송지효와 김무열 등 믿고 보는 주연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며 영화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관객들이 궁금증을 한층 더한 '침입자'는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