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블랙보리 라이트’와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함께 체험하는 ‘라이트한 한끼’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불닭볶음면’의 건면 버전인 ‘라이트 불닭볶음면’과 라면의 매운맛을 중화하고 마무리를 시원하게 해줄 ‘블랙보리 라이트’의 푸드 페어링을 강조해 브랜드간 시너지를 이루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양사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각 사 40명씩 총 80명을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고 ‘라이트 불닭볶음면’과 ‘블랙보리 라이트’의 케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3월 12일이며 하이트진로음료는 응모자 SNS 계정의 다이렉트 메세지를 통한 개별 연락으로, 삼양식품은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선정자에게는 ‘블랙보리 라이트’ 6개입과 ‘라이트 불닭볶음면’ 5개입이 제공된다. 체험단은 필수 해시태그 5개를 포함, ‘라이트한 한끼’를 즐긴 후기 및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블랙보리 라이트’는 맵고 짠 맛을 달래주고 음식 냄새를 잡아주는 전통 보리숭늉을 음료화한 제품으로 한식과 최상의 궁합을 이룬다. 보리차 특성상 이뇨작용이 없어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특히 끝맛이 깔끔해 후식 음료로 즐기기에 좋다.
‘라이트 불닭볶음면’은 불닭 고유의 풍미는 살리되 면과 맵기에 변화를 줬다. 유탕면 대신 건면을 사용해 식감을 강화하고 매운맛 강도를 약 40% 낮춰 불닭볶음면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열량은 기존 제품의 70% 수준으로 낮아졌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관련기사
- '코로나19' 물러가라~...유통업계 면역력UP '건강푸드'
- TV 밖 '맛남의 광장'...지역상생 바람 '로컬스낵' 제품
- 금요일밤 기네스 타임 어때? 공감 마케팅으로 밀레니얼과 소통
- 트러플 오일·최상급 치즈, 가성비 대비 ‘대만족’ 프리미엄 메뉴
- 타임메카, '새학기 맞이 할인대전'...시계·액세서리 등 최대 88% 할인
- 코로나19 불안, '집콕' 자취생 위한 먹거리 필수템 PICK 4
- 푸조, 업계 최초 5년 주유비 지원...'508' 구매 고객 한정
- 까사미아, 봄맞이 집단장 행사 진행...가구 최대 반값 할인
- 주류계도 뉴트로 열풍!...주종 관계 無, 복고디자인 눈길
- '몸관리甲' 차승원, 랭킹닭컴 전속모델 발탁...'건강 식단' 전파
- 여자프로농구, '코로나19' 우려로 오늘(21일)부터 무기한 무관중 경기
- 젝스키스, 흥폭발 컴백기 ‘젝포유’ 최종회 "빨리 돌아오겠다"
- 日, '코로나19' 확산 우려에도 무덤덤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착실히 추진"
- 2PM 우영, 전역 현장 행사 취소...'코로나19' 확산 추세 고려 (공식)
- EPL 치열한 순위 싸움...승부처는 이번 주말 27라운드
- '공직선거법 위반' 전광훈, 영장심사 불출석...24일로 연기
- 청도군, '코로나19'에 공공시설물 대부분 폐쇄...방역·소독 강화
- '밥블레스유2', 시청자 소통 강화...사연 참여 이벤트 진행
- 삼성·LG, '코로나19' 확산에 대구·경북 출장 자제 등 조치 단행
- 쿠팡,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책 '비대면 언택트 배송' 실시
- 대구보훈병원 '코로나19' 확진자 발생...2주간 응급실 폐쇄
- 건강을 부탁해! 면역력 지켜주는 ‘옐로푸드’ 인기
- CU, 씨유튜브 구독 10만 돌파...‘단짠단짠 요정사’ 웹드제작
- 면역력 높이세요! 유통가, 건강마케팅 ‘총력전’
- 초저가 국민라면·짜장라면...이마트24, 민생상품 성공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