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언니네 쌀롱’ 유빈-산다라박, 프로 낯가림러들의 특별한 우정

유빈과 산다라박이 ‘프로 낯가림러’의 절친 우정을 과시한다.

오는 24일 밤 10시55분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특별한 친분을 맺고 있는 유빈과 산다라박이 출연해 절친의 닮은꼴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유빈과 산다라박은 친하게 지내게 된 계기에 대해 특별한 이야기꽃을 피운다. 평소 낯가림이 심하다는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었는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 것. 심지어 같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함께 대기실을 쓴 6개월 동안에도 친해지지 못했었다고 전해 어떤 사연이 감춰져 있는 것인지 관심이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유빈은 산다라박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 연예기획사 설립에 많은 의지가 됐던 경험을 얘기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녀는 많은 고민이 필요했던 시기에 따뜻한 조언을 건넸던 산다라박에 대해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산다라박은 조세호와 함께 룸메이트로 생활하는 프로그램을 하며 친해졌다, 급 어색해진 사연도 털어놓는다. 방송이 끝나고 난 뒤 조세호에게 연락했지만 의문의 답장을 받은 뒤 점차 멀어졌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식은땀을 흘리며 정중히 사과해 쌀롱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산다라박이 조세호를 멀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사진= MBC ‘언니네 쌀롱’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X하오父子, 달콤살벌 달고나 간식타임 icon'기생충' 이어 BTS! 방탄소년단, 전세계 97개 지역 아이튠즈 1위 '역대 최고' icon‘하이에나’ 김혜수, 빨간 츄리닝 무아지경 댄스 폭발 icon'아무도 모른다' 형사 김서형, 왜이리 절실한가...3차 티저공개 icon‘런닝맨’ 송지효, 라이벌 신혜선X배종옥 등장에 본심폭발 “아이X” icon’전참시’ 송팀장, 이영자 아닌 조명섭 매니저로 ‘웰컴백’ icon‘집사부일체’ 트로트 여신·남신 사부 등장에 신상승형재 ‘흥 폭발’ icon코로나19 확진자, 대구경북 131명 포함 142명 추가...총 346명 중 2명 사망 icon‘날찾아’ 서강준, 불면증 책방지기의 특별한 ‘굿나잇’ 공개 icon강원 춘천·세종시도 뚫렸다, 코로나19 확진자 각 2명·1명 발생 icon'아는형님' 배종옥, 멤버들 연기 오디션...'기생충' 명대사에 폭소 icon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2월 브랜드평판 1위...여자친구·레드벨벳 2~3위 icon트레저 최현석X도영, 퍼포먼스 영상 공개...역동적 춤선 ‘환상케미’ icon‘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유재명에 맞서 단밤 사수...분노폭발 ‘1초 전’ icon‘터치’ 주상욱X김보라, 최종회 앞두고 설렘증폭 포인트 셋 icon방탄소년단, ‘봄날’ 뮤비 3억뷰 돌파...12번째 ‘최다’ 대기록 icon영화 ‘사냥의 시간’ 개봉일 연기 "코로나19 추가피해 방지"[공식 입장] icon김혜수X주지훈 재회, 2R 혈투 시작되나 ‘궁금증 UP’(하이에나) icon'전참시' 젝스키스, 컴백무대에 기상천외 벌칙 제안 iconBTS ‘ON’ 다큐에 전세계 감동 “노래로 소통하는 방탄소년단”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