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의 공식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가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CU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단짠단짠 요정사’를 선보인다.
‘단짠단짠 요정사’는 CU를 직접 운영하는 편의점 요정 ‘하루’를 둘러싼 개성 넘치는 청춘들의 유쾌하고 발랄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웹드라마다. 신인 배우들의 참신한 연기와 함께 최근 트렌드인 판타지 코드를 가미해 극의 재미를 높였다. 오는 27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3월 5일 CU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총 5부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마다 업로드된다.
CU는 씨유튜브 10만 구독자 돌파 및 ‘단짠단짠 요정사’ 방송을 기념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평소 씨유튜브 채널 영상을 보며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생긴 궁금증을 댓글로 물어보거나 씨유튜브 구독자 10만 명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아이폰11 프로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본방 사수 이벤트로 매주 방송되는 ‘단짠단짠 요정사’ 영상에 시청 소감 및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응모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린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와 CU모바일상품권(5000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씨유튜브는 지난해 말 리뉴얼 이후 편의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CU 신상품과 프로모션 안내는 물론, 편의점 이용 꿀팁, 코믹 스토리 등 고객과 가맹점주, 근무자 등 다양한 주체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CU 가맹점주에 도전하는 ‘도연이네 편의점’, 실제 CU 알바생들이 각자 좋아하는 아이템을 추천하는 ‘씨알템’, 쇼호스트가 소개하는 CU 신상품 ‘신상왔씨유’ 등이다. 3월에는 CU의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출연해 고군분투 고객감동 도전기를 담은 ‘극한고객만족’ 신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사진=CU 제공
관련기사
- 코로나19 확산에 알바생 79% “근무중 마스크 착용”
- 건강을 부탁해! 면역력 지켜주는 ‘옐로푸드’ 인기
- 쿠팡,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책 '비대면 언택트 배송' 실시
- 라이트로 대동단결! 블랙보리X불닭볶음면 체험단 모집
- '코로나19' 물러가라~...유통업계 면역력UP '건강푸드'
- TV 밖 '맛남의 광장'...지역상생 바람 '로컬스낵' 제품
- 금요일밤 기네스 타임 어때? 공감 마케팅으로 밀레니얼과 소통
- 트러플 오일·최상급 치즈, 가성비 대비 ‘대만족’ 프리미엄 메뉴
- 타임메카, '새학기 맞이 할인대전'...시계·액세서리 등 최대 88% 할인
- 코로나19 불안, '집콕' 자취생 위한 먹거리 필수템 PICK 4
- 푸조, 업계 최초 5년 주유비 지원...'508' 구매 고객 한정
- 강릉 코로나19 의심환자 발생, 방역조치 등 완료...강원 지역 사회 감염 우려
- '하바마‘ 김태희, 감성자극 애절한 모성애 연기...드라마 복귀 ‘성공’
- 이탈리아, 코로나19로 확진자 50명 중 2명 사망...세리에A 3경기 연기
- 이랜드, 코로나19 피해 대구시에 지원금 10억 전달
- 박서준, 이영애·김고은 이어 대구에 1억 기부 '선한 영향력'
- ‘슈돌’ 장윤정x도경환 가족, BTS 지민 추전 부산맛집 방문 '불타오르네'
- 홍콩반점·한신포차, 오늘부터 배달의민족과 할인 프로모션
- 대구가톨릭병원서 母에 간 기증한 딸, 코로나19 확진판정 '신천지 교인'
- ‘김사부2’ 양세종-안효섭-한석규, 미묘한 재회 쓰리샷...반전예고
- 상주시청,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공개에 홈페이지 접속자 폭주 '마비'
- 면역력 높이세요! 유통가, 건강마케팅 ‘총력전’
- 초저가 국민라면·짜장라면...이마트24, 민생상품 성공신화
- GS25, 하루 1만개 한정 ‘수제치즈돈까스’ 선봬...점포당 1개
- 코로나19에 꽃샘추위까지...직장인 면역력↑ 3대성분 건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