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2월에도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출범 3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말일까지 매월 인기 프레시푸드 상품을 30% 할인하는 '2530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행사상품으로 '박찬호투머치찬많은 도시락' '치즈폭탄버거' '반반닭강정(매콤&달콤)' 등 현재 인기 상품과 3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엄마의제육볶음' '완전크닭리턴즈' 독특한 재료를 사용한 10개 상품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월에 진행한 행사에서는 '전설의 귀환'이란 테마로 과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상품을 다시 출시하며 인기를 얻었다.

2월에는 과거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과 특색있는 재료를 사용한 구성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의 구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찬호투머치찬많은' 도시락은 GS25 도시락 중 역대 최다 반찬수(11종)에 일반 도시락 대비 20% 중량을 늘려 남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완전크닭리턴즈' 역시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 메뉴로 사용해 삼각김밥보다 많이 팔렸던 상품이다. 

'진심을 전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30주년을 기념해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사용한 '트러플리조또김밥'을 출시했다. 강하면서 독특한 향을 가지고 음식맛을 좌우하는 트러플을 사용한 트러플크림소스로 비빈 밥에 트러플치즈, 구운 통베이컨 등을 토핑해 이탈리아 쌀요리인 리조또를 구현한 줄김밥이다. 

또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남양이오20S' '에비앙생수500ML' '롯데쌀약과700' 상품을 1+1행사로 진행한다. GS25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 할인 쿠폰을 스캔하고 결제하면 30% 할인이 적용되고, 1+1행사 상품은 결제시 바로 적용된다. 행사상품에는 '30주년 앰블럼' 스티커가 부착 돼있다.

사진=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