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 예지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오는 3월 9일 신곡 'WANNABE'로 컴백하기에 앞서 단체 이미지를 오픈하고 '틴크러시의 정석'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이어 24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예지의 개인 티저 사진 3종을 게재했다.

예지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역동적인 포즈로 신곡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높게 묶은 금발 포니테일에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에 대중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홑꺼풀과 오똑한 코, 우월한 비율 등 예지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는 JYP 프리패스 인재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컴백 타이틀곡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이다.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ITZY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ITZY는 3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타이틀곡 'WANNABE'를 공개하고 3연속 히트에 나선다.

사진=JYP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