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늘(24일) 티몬데이와 리퍼데이를 동시에 진행하고 총 1050여개의 특가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티몬은 24일 주간 최대 쇼핑행사인 티몬데이와 리퍼데이 동시 진행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압도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티몬 생어거스틴 감사제’를 열고, 오전 9시부터 5만원 식사권(3만5000매)을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에서 ‘티몬 생어거스틴 감사제’ 검색 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티몬 페이지로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오후 4시부터는 티몬블랙딜로도 생어거스틴 5만원 식사권(2만9900원, 1만매)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식사권의 금액 한도 내에서 인기 메뉴인 ‘뿌 팟 봉커리’와 ‘왕새우 팟타이’를 함께 주문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전국 생어거스틴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혜택이 크다. 또 티몬은 중국음식전문점인 ‘발재반점’ 5만원 식사권을 3만원(40% 할인)에, 훠궈전문점인 ‘파챠이훠궈’의 2인 식사권도 2만7800원(30% 할인)에 특가 판매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티몬데이x리퍼데이’에서는 다양한 특가상품과 인기 리퍼상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0시부터는 1시간 간격으로 총 24회의 타임어택이 진행돼 최대 86%까지 할인가로 쇼핑이 가능하다. 이날 주요 상품은 ‘에어팟 2세대’ ‘더마 핸드 클리너’ 등이다. 티몬블랙딜로는 ‘마이쉐프 밀키트’ ‘닥터 핸드크린 손세정제’ 등이 준비돼 있다.

사진=티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