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비주얼의 ‘더콰트로치즈’ 2종을 출시한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고품격 치즈번으로 더 특별하고 강렬해진 프리미엄 버거다.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돼 고소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즈번과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패티에 화이트체다치즈, 슈레더치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더콰트로치즈X’는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새콤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콰트로치즈’를 알릴 모델로 배우 이덕화를 발탁했다. 24일부터 공개되는 TV 및 디지털 광고에서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이덕화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행어와 함께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와 같이 신메뉴 이름이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유희까지 담아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버거킹은 3월 8일까지 14일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콰트로치즈 또는 더콰트로치즈X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더콰트로치즈와 더콰트로치즈X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버거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