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가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을 공개했다.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 '파라다이스 힐스'가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초대받은 모든 이들에게 각자에게 맞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공간 파라다이스 힐스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최고급 호텔 부럽지 않은 핑크빛의 화사한 침실부터 싱그러운 꽃과 식물이 가지런히 정돈된 정원 등 각각의 공간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미장센은 영화가 선사할 아름다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등장인물들의 의상은 중세 또는 미래 같기도 한 이제껏 본 적 없는 세련된 의상을 선보이며 눈부신 비주얼의 향연을 기다려지게 한다. 

여기에 보도스틸 속 인물들의 표정은 화사한 배경과는 대조되게 결코 밝지만은 않아 판타지한 배경 속 감춰진 미스터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너브' '리틀 이태리' 엠마 로버츠를 비롯, '레디전트 이블' 밀라 요보비치, '베이비 드라이버' 에이사 곤살레스, '페어웰' 아콰피나 등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완벽한 연기 호흡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힐스'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 영화다. 환상적 비주얼과 신비한 분위기는 3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영화 스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