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가 충격적 장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3월 2일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가 오늘(24일) 작품이 지닌 미스터리 장르의 장점을 임팩트 있게 담고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어둡고 충격적이지만, 소녀들의 아련한 미소가 함께이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번째 사진에는 주인공 차영진(김서형)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한 김새론과 그녀의 친구로 등장하는 최수정 역 김시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교복을 입은 두 소녀는 나란히 앉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세상의 아픔과는 거리가 먼 듯 말간 두 소녀의 미소가 행복해 보인다.

그러나 두 번째 사진에서 반전이 일어난다. 어둠속에서 김시은이 겁에 질린 채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다. 그녀 앞의 정체 모를 검은 그림자가 긴장감과 불안감을 불러일으킨다. 급기야 세 번째 사진에서는 두 손이 묶이고 입에 재갈까지 문 김시은이 정신을 잃은 채 쓰러져 있다. 이 소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해진다.

앞서 제작진은 주인공 김서형의 인생이 19년 전 충격적 사고에 휘말리며 송두리째 바뀌었다고 밝혔다. 위 사진이 해당 사건인 것으로 짐작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김서형의 삶이 어떻게 달라졌고, 그렇게 달라진 그녀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하다. 뿐만 아니라 사진만으로도 사건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만큼, 본 드라마에서 이 장면이 어떻게 펼쳐질지 또한 궁금하다.

베일을 벗을 때마다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아무도 모른다’는 ‘낭만닥터 김사부2’ 후속으로 3월 2일 월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 '아무도 모른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