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신제품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한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 볼 시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담겨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봄 생기를 더해줄 코랄 컬러부터 레드까지 일주일 내내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컬러를 담았다. 풀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