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마다 ‘신상품 쇼케이스’ 행사를 열고, 인기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첫 번째 행사는 3월 1일까지 진행하며 브랜드는 휠라(FILA)로 선정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휠라의 봄 신상품 총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해당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추천하는 봄 신상품 ‘코트 에이스’를 첫 번째 상품으로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코트 에이스’는 휠라 만의 감성을 담은 코트화로,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패키지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구입 시 선착순 200명에게 ‘휠라 코트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PACK 백팩’은 이번 시즌 베스트 상품으로, 총 4개 컬러로 출시됐다. 구매 시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로 안성맞춤인 ‘휠라 헤리티지 스트링백’을 제공한다. 이외 ‘드리프터 V-DAY 슬라이드’ ‘FILATECH 테이프 자켓’ 등의 신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휠라 코트삭스 양말’ ‘휠라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각각 제공한다.

한편 ‘패션 스타일 위크’에서는 신상품 쇼케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2020 봄 신상품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70여 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2%, 일반 회원은 최대 30%까지 중복 할인 가능하며, 각각의 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패션 스타일 위크’ 대표 상품으로 ▲마인드 브릿지 남여 봄신상 아우터(3만8070원) ▲리바이스 511 슬림핏 진(3만원대) ▲무크 소가죽 캐주얼화(4만6900원)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