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이 쇼핑의 메카로 자리하기 위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필리핀 관광부는 전국적인 규모의 '2020년 필리핀 쇼핑 페스티벌'을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필리핀 최초로 열리는 것이며, 필리핀을 즐겁고 부담없는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목적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열린다고 덧붙였다.

필리핀 관광부의 2018 필리핀 방문 관광객 설문 조사에 따르면 38%의 관광객이 쇼핑을 주요 액티비티로 생각하는 만큼, 이번 쇼핑 페스티벌로 필리핀 관광부는 필리핀을 대표적인 쇼핑 국가로 포지셔닝 할 예정이다.

쇼핑 페스티벌 공식 파트너십 체결 행사에서,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2016-2022 국가 관광 개발 프로그램 중, 레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쇼핑 사업 등이 10대 중점 개발 사업에 포함되어 있는 만큼 우리는 이번 쇼핑 페스티벌로 관광객들이 필리핀 전역에서 필리핀이 제공하는 특별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번 쇼핑 페스티벌 공식 해시태그는 #FunFinds 2020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국내외 관광객들은 음식, 귀금속, 패션, 수공품, 가구, 뷰티 및 웰빙 제품 등 다양한 필리핀 생산 제품에 한해 15~7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항공편과 숙박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필리핀 항공을 비롯한 세부 퍼시픽, 에어 아시아, 필리핀 여객기 연합 등은 필리핀 국내선에 한 해 항공 요금을 할인할 예정이다.

사진=필리핀관광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