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사동의 멋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숙박 앱 고코투어가 연인들을 위해 인사동의 멋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소개했다.

사진=고코투어 제공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종로의 명소인 인사동. 그 중심에 한옥으로 잘 지어진 인사동 홍보관이 자리잡고 있다. 고종황제의 아들 의친왕의 사택으로 유명한 이곳은 인사동 초행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고, 실내에 마련된 한복을 입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제공한다.

인사동 사거리에 위치한 한지추억체험공방은 선조들이 한지를 이용해 다양한 작품을 만든 것처럼 방문자가 직접 전통한지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주꽃거울, 보석함, 하트거울, 시계, 하트액자, 부채 등을 직접 만들고 소장할 수 있다.

인연이 함께 찾았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링을 직접 갈고 닦아 만들 수 있는 반지그리기를 가보는 것도 좋다. 줄질부터 땜질, 망치질을 체험하고 연인만의 특별한 이니셜을 남기면 직접 구매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디지털세상에서 만나는 아날로그 공간인 파파퍼니 또한 이색적이다. 이곳은 커플, 가족, 자녀 등의 사진을 이용해 목걸이부터 열쇠고리, 시계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지문으로 꾸민 엽서는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풋사과 같이 풋풋한 연애 초기 연인이라면 이곳이 제격이다. 인사동에 위치한 다크룸 에피소드1은 어둠속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즐기는 이색 데이트장소다. 밖으로 나올 때까지 수갑을 차고 있어서 서로 손을 꼭 붙잡고 자연스럽게 의지하게 된다. 도전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다이나믹 메이즈를 추천한다. 이곳은 서로 협력하며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모를 탈출하는 신개념 액션 스포츠 공간이다. 직접 다양한 신체활동을 하며 건전하고 건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스포츠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