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위메프데이’가 브랜드 협업을 강화해 더 강력해진 슈퍼브랜드관으로 돌아온다.

사진=위메프 제공

25일 위메프는 3월 1~2일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20% 할인한다고 밝혔다. 타임세일, 중복 쿠폰 할인 등 초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슈퍼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브랜드관을 강화해 슈퍼콜라보, 슈퍼브랜드 코너를 신설, 약 35개 인기 브랜드 2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슈퍼콜라보에서는 한샘과 역대급 제휴를 통해 샘키즈 1305 수납장, 시디즈X한샘 링고S 학생용 의자 등을 판매한다. 슈퍼브랜드관에는 아모레퍼시픽, LG전자, 오뚜기, 유한킴벌리 등이 참여한다.

매월 인기 브랜드와 협업,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PICK’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상품을 최대 12% 할인한다. 주요 상품은 떠먹는티라미수+아메리카노 R 2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아메리카노 R, 떠먹는 아이스박스, 스트로베리 바이브 스트로베리라떼 R, 아메리카노 R 등이다.

타임세일은 1일 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열린다. 시간에 따라 테마별 상품을 공개, 총 84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전 상품은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카테고리별 패션/뷰티 및 마트 최대 20%, 여행/e쿠폰 최대 15%(여행상품 최대 7만5000원 할인) 등 위메프 쿠폰을 제공한다. 슈퍼브랜드관 쿠폰과 중복 사용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