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국내 최초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 ‘흑당 생크림 요거트’는 흑당의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여기에 브라운 펄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g당 1만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간에도 좋다. 

사탕수수를 졸여 만든 흑당의 달콤함은 영양면에서도 일반 백설탕보다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올리고당과 철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한편 푸르밀은 앞서 선보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의 인기에 힘입어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를 출시하며 흑당 시리즈를 이어갔다.

오뚜기가 '얼큰 쌀국수' '잔치 쌀국수' '김치 쌀국수'까지 ‘컵누들 쌀국수’ 3종을 출시했다. ‘컵누들 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 소면(면 중쌀가루 88%)와 푸짐한 건더기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잘 어울린다. 또한 120kcal 수준의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얼큰쌀국수’는 튀기지 않은 쌀소면에 매콤한 양념맛과 진한 감칠맛이 잘 어우러진 쌀국수다. ‘잔치쌀국수’는 국산 멸치로 우려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과 부드럽고 찰진 쌀소면이 잘 어우러진다. ‘김치쌀국수’는 다시마를 우려낸 진한 육수에 잘 익은 김치를 넣어 만든 얼큰하고 시원한 쌀국수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은 단짠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상품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론칭한다.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부산 대저 지역에서 자란 특상품이다. 강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낙동강 삼각주 대지에서 생산했기에 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부산 대저 농협으로부터 크기와 색, 모양 등의 까다로운 짭짤이 토마토 선별 과정을 통과한 정품 인증 스페셜티푸드다.

'대저 짭짤이 토마토'는 시중 판매되고 있는 붉은색의 토마토와 달리 녹색 빛을 띠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어두운 녹색 빛에 약간의 붉기가 감돌면서, 새콤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느껴질 때 높게 평가된다. 크기가 작을수록 과육이 단단하고, 식감이 쫄깃하다.

이마트는 영국 왕실에서 인증한 유기농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 상품 7종으로 유기농 식품을 찾는 소비자를 맞이한다.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은 영국 찰스 왕세자가 1990년 설립한 더치 오가닉을 2010년 웨이트로즈가 인수한 브랜드다. 화학비료나 항생제, 농약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웨이트로즈 더치 오가닉 제품은 유기농 파스타 면, 소스, 잼 등 총 7종의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스파게티'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찹토마토'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농 딸기 프리저브' 등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