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25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49차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전량을 매진켰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클렌징과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피부 정화 케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방송 중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대세 방송인 심진화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의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되어 클렌징 하면서 팩하면서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발생하는 부드럽고 쫀득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파고들어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 각종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곤약 젤리가 각질과 블랙헤드를 케어해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MIT, CMIT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웠으며 피부 독소 제거와 정화에 탁월한 라임, 밀싹, 스피룰리나 등 녹색 성분을 담아 민낯반질광 피부로 케어해준다.

사진='원더바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