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도 코로나19의 여파를 피하지 못했다.

EBS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었던 영화 ‘사냥의 시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가 연기됐다.

유튜브 게시판을 통해 ‘자이언트 펭TV’ 측은 “금주 수요일(26일) 공개 예정이었던 자이언트 펭TV 모바일 콘텐츠의 업로드가 잠정 연기됐다”라고 알렸다. 아울러 “금주 금요일(28일) 방송 및 업로드 예정이었던 ‘펭수X스토브리그 카메오’ 편은 3월 6일에 업로드 된다”라며 “잦은 스케줄 변동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에 ‘자이언트 펭TV’는 28일 펭수와 임문식 PD의 대결이 담긴 ‘펭수VS임문식이’ 편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26일 공개 예정이었던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영화 ‘사냥의 시간’ 콜라보 콘텐츠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사냥의 시간’ 측은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2월말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냥의 시간’은 당초 26일 개봉이 예정돼 있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됐다. 이에 자연스럽게 ‘자이언트 펭TV’ 콜라보 콘텐츠 역시 공개가 연기된 것으로 보인다.

‘자이언트 펭TV’와 ‘사냥의 시간’ 콜라보 영상은 펭수와 박정민의 만남으로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코로나19 여파로 다음을 기약하게 되며 펭클럽에 아쉬움을 남겼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