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주변 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돕기 위해서는 의류는 물론 침구와 사용하는 학용품, 비타민까지도 하나하나 따져보고 구매할 수 밖에 없다.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 '틴∙키즈 침구'

이브자리 틴∙키즈 제품은 호르몬 변화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도록 면, 모달 등 100% 순수 식물성 섬유를 사용했다. 또 자연에서 추출한 편백나무, 로즈제라늄, 제충국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항균 기능도 있어 아토피 예방에 효과적이다.

'라이키'는 면40수 트윌 소재로 수분 흡발산성이 우수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톡톡한 내구성으로 잦은 세탁에도 원단이 해짐 없이 견고하다. 넓은 스트라이프를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하고 디자인 포인트로 이불 안쪽 면에 안정감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차분한 블루톤을 사용했다.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10대 청소년부터 성인 싱글까지 추천이 가능하다. 

'에이비씨'는 60수 모달아사 소재다.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흡수력으로 민감한 피부 보호를 도와준다. 또 가볍고 선명한 색감을 오래 유지해 실용적이다. 알파벳 기호를 동물, 자동차로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놀이 이불, 학습 이불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진=스테들러)

◆ 스테들러, 친환경 지우개부터 마스 에고소프트 점보 색연필

아이가 직접 손에 쥐고 사용하는 학용품은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는 PVC와 LATEX가 무첨가 된 제품으로 아토피나 학습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유해 화학 물질로부터 안전하다. 4가지 파스텔 색상을 포함해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 지우개는 안전한 품질을 갖춘 것은 물론 지우개 찌꺼기를 최소화하고, 지우개 케이스에 잠금 기능을 더해 편의성 및 기능성을 높였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을 취향껏 커스텀해 사용할 수 있고, 지우개만 교체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다.

연필을 잡는 게 미숙한 저학년의 아이들은 자유롭게 손에 쥐고 사용할 수 있는 그립감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테들러 '마스 에고소프트 점보 삼각연필'은 일반 연필보다 1.5배 정도 두꺼운 점보 사이즈의 삼각 연필로 그립감이 좋고, 3mm 굵기의 심직경으로 부러짐이 덜하다. 또 필기 피로도가 적은 삼각형 디자인과 벨벳 느낌의 미끄럼 방지 코팅으로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 손아귀에 힘이 없는 아이들도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미술 활동을 위한 어린이 색연필을 찾고 있다면, 일반 점보 사이즈보다 큰 슈퍼 점보 사이즈로 제작된 스테들러 '코끼리 색연필'을 추천한다. 활용도 높은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코끼리 색연필'은 6mm의 심직경과 부러짐 방지 ABS코팅으로 연필심의 강도가 높아 필압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사진=지쿱)

◆ 지쿱,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2종

지쿱에서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부족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이 주원료로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학업 스트레스와 편식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이번 신제품 2종에는 지쿱의 대표 제품인 CK 밸런스의 인삼발효추출분말을 비롯해 유기농 야채혼합분말과 유기농과일혼합분말을 배합해 제품의 영양 성분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각각 청포도농축액과 오렌지농축액을 더해 상큼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어 어린이 외에도 알약 형태의 영양제를 선호하지 않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