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다음달 2일 출시하며 광고모델로 배우 성훈과 티격태격 단짝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에 맞춰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했다. 이를 통해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복안이다.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TV광고도 선보인다.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야채’ 출시 15주년을 맞아 총 7종의 제품 패키지를 변경했다. 제품에 들어간 야채 원물의 이미지를 보다 부각시키고,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1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 식물성 고기 대세! 매드포갈릭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슈퍼미트’ 출시
- 세균과 냄새 한번에! 지엔메디 '99.9% 항균스프레이', 미니스탑 입점
- 사조대림, 건강간식 김 3종 출시...재래·시즈닝·김자반
- 띵커바디, 저당·저칼로리 대용식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출시
-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진행...세트·묶음 할인율↑
-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생관리 도와주는 '살균' 아이템
- 외식 꺼려지는 요즘, 접촉 최소화 '언택트' 소비 증가...공유주방 관심도 UP
- 인테리어는 주방이 핵심! 홈카페부터 셀프 디자인까지 '주방템' 인기
- 넷마블X마블, 두번째 합작 게임 美 ‘팍스 이스트’ 행사서 공개
- 던킨X로투스 비스코프, 커피와 즐기면 더 맛있는 3월 신제품 출시
- 마카오 정부, 최근 14일 이내 韓방문자 14일 격리 조처
- ‘1박2일’ 연정훈X김선호, 이 정도면 찐예능인? 눈밭에서 상의탈의
- 하성운 소속사, 비욘세·메간폭스 등 소속사와 손잡고 美 진출
- 박능후 "中서 온 한국인, '코로나19' 가장 큰 원인"...누리꾼 "복지장관 맞나" 비판
- 국회, '코로나 3법' 의결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 최승재·백대용, 미래통합당 총선 인재 영입…소상공인 10명 참석
- 방탄소년단, 美 '제임스 코든쇼-카풀 카라오케' 출연...글로벌 행보 지속
-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코로나19 불구 14만 관객 돌파...흥행 돌풍
- 삼성, 코로나19 피해에 300억 지원...소독제·구호품 등 전국재해구호협회 기부
- [종합] 진서연→한상진, 마스크 매점매석에 정부 비판 “경솔한 행위”VS“국민의 권리”
- 광명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고양 명지병원 격리치료
-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5명…누적 1261명 중 사망자 12명
- 버스정류장이 녹색쉼터로...롯데칠성, 서울시와 ‘쉘터 녹화사업’ 협약
- 고디바,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 선봬...화이트데이 프로모션
- 브롱스, 대한민국 주류대상 ‘맥주 크래프트’ 2년 연속 대상
-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2020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