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더 보이즈 현재, 주학년이 20대 배낭여행의 로망을 실현케 할 인도네시아 보고르 여행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28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 더 보이즈 현재, 주학년이 출연한다. 주학년이 현재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설 예정이다. 두 사람은 브라운관을 통한 청량한 보고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보이즈 현재와 주학년은 올해 각각 24세과 22세다. 두 사람은 “배낭여행을 해보고 싶었다”며 20대 배낭여행에 대한 로망을 밝혔다. 특히 앞서 ‘배틀트립’의 스페셜 MC로 출연한 바 있는 주학년은 “’배틀트립’ MC를 하면서 여행을 엄청 가고 싶었는데 즐거웠다"고 밝혀 이들의 첫 번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무엇보다 여행 경험 많은 주학년이 현재의 취향에 맞게 여행 설계를 짰다고 말해 이목을 끈다. 두 사람은 4년차 룸메이트로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는 사이. 주학년은 보고르 현지 음식부터 패러글라이딩, 사파리 투어 등 액티비티한 코스를 선보였고, 이에 현재는 만족감을 드러내며 시종일관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현재는 “주학년의 별명이 ‘주또먹’이다. ‘주학년 또 먹어’라는 뜻. 그의 먹방이 이번 여행의 큰 관점 포인트”라고 말해 관심을 자아냈다. 또한 초근접 사파리 투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두 번째 여행 관전 포인트로 꼽아 이들의 여행에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더 보이즈 현재, 주학년의 배낭여행이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한편 ‘배틀트립’ 측은 현재와 주학년의 방송분이 코로나19 사태 발생 전 촬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KBS2 ‘배틀트립’은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