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3월 한 달 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말 알아듣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달 간 최대 20%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함께 연동하여 음성명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가지니 버디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은 KT의 인공지능(AI) 플랫폼 ‘기가지니’와 연결하여 음성명령 및 제어가 가능한 인공지능 로봇청소기로 기가지니 스피커 및 APP과 연동하여 집 안에서 간단한 음성명령 만으로 별도의 리모콘 조작 없이 청소를 지시할 수 있다. 

KT 기가지니 플랫폼을 통한 음성인식 기능에 유진로봇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의 핵심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실시간 청소 지도 확인, 청소예약 및 원격제어뿐만 아니라 듀얼 사이드 브러쉬로 모서리나 구석 청소까지 커버하는 딥코너 클리닝 기능을 갖추었다. ‘아이클레보 O5’과 동일한 청소 성능에 KT 기가지니 플랫폼 연동이 더해져 음성명령으로 보다 똑똑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모델G5를 포함해 행사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경우 미세먼지가 고민인 봄 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 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온라인몰에서 구입 시 악세서리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