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일상에서 모험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일상의 즐거움과 특별한 모험을 경험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이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감각적이고 액티브한 영상과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컬럼비아는 신규 캠페인과 봄 시즌을 맞아 출시된 아웃도어 스니커즈 ‘시프트 컬렉션’ 및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메인 제품인 ‘시프트TM 브리즈 미드’는 MZ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스니커즈로, 효과적인 쿠셔닝과 반발력을 동시에 갖춘 ‘SH/FT’ 미드솔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일체형의 통기성 좋은 부드러운 니트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파크 윈드브레이커’는 컬러블럭형 방수 재킷으로, 뒤쪽 허리 하단에 컬럼비아 빅 로고를 사용해 스트리트 감성과 자유분방함을 더했다. 후드는 네크라인 내장형으로 설계돼 후드를 집어넣었을 경우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오카나 림 돔II 자켓’은 2020년 버전의 OK재킷으로 컬럼비아만의 방풍 기술인 ‘옴니 윈드 블록’을 적용해 찬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땀과 열은 배출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경량 3L 원단으로 제작돼 실용성을 높였으며 방풍성 및 투습성이 우수해 간절기 언제든 입기 좋다.
‘시프트TM 브리즈 미드’는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은 28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관련기사
- 다비네스, 열판 롤핏 출시...빗어만 주면 볼륨 빵빵
- 데렉 램, 롯데홈쇼핑 론칭...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브랜드
- 스트리트 to 애슬레저...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제안
- 뮤트뮤즈, 지갑 첫 출시...한손에 쏙! 미니멀 콘셉트
- 레드페이스, 해빙기 안전 산행위한 필수수칙 3 제시
- K2, 봄 프로모션...신상 신발·의류 15% 할인
- 블랙핑크 로제, 파리서 ‘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과 훈훈한 투샷
- 박보검, 아이더 뉴라인 화보...정통 아웃도어부터 캐주얼 ‘찰떡 소화’
- 곰손도 금손으로...'화알못' 살리는 이지뷰티템 PICK4
- 뉴발란스, ‘WE GOT NOW’ 캠페인...NBA 챔스 레너드 영상공개
- '트롯신이 떴다', BTS 'DNA' 패러디 도전...'방탄트롯단' 탄생?
- 레스포색, 스타필드 위례점 팝업스토어 오픈...최대 70% 할인
- '스포트라이트' 슈퍼전파 '신천지' 추적, 코로나19 확산 원인 탐사
- '365' 양동근, 카리스마+불량함 시선강탈...찰떡 캐릭터 변신
- 레노마골프, 여성 바람막이 출시...방풍-방수로 활동성 강화
- 한미연합훈련,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동맹 여전히 철통”
- ‘리사이클 강자’ 프라이탁, '힙'한 스마트폰 넥파우치 론칭
- 범투본 전광훈 목사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3.1절 대회 전격 중단"
- 본도시락, 봄 신메뉴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소비자 호응...이벤트도 마련
- 전피연, 신천지 이만희 교주 검찰 고발...거짓 자료 제출 혐의
- ‘홈쇼핑 쟁여템’ AHC 아이크림, 올리브영 론칭...스페셜세트 선봬
- 파라다이스시티, '영원의 숲'展 개최...앤디워홀·백남준 등 작품 전시
- 김연아, '코로나19' 치료지원금 1억850만원 기부...팬 연합 동참 '훈훈'
- ‘더 로맨스’ 김강훈, 김지석 연애 코칭? 12살 연애술사의 리얼 조언
- ‘코로나19’ 업무 전주시 공무원, 자택서 숨진채 발견…주말에도 근무
- 스포츠 캐주얼브랜드 NFL, 론칭...온라인몰 오픈 이벤트
- 라빠레뜨, 신상품 ‘두스’ 숄더백 뉴컬러 3종 출시
- 신학기 실용성甲 NBA 신상으로! 스타일리시 ‘멀티백팩’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