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이 베스트셀러 시카풀 앰플을 업그레이드한 ‘시카풀 앰플2’를 ONLY 화해 제품으로 출시하고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단독 판매한다.

비플레인이 새롭게 선보인 ‘시카풀 앰플2’는 기존 시카풀 앰플의 고객 후기를 꼼꼼하고 면밀하게 분석하여 좋은 점은 더하고 아쉬운 점은 개선한 제품이다. 

‘시카풀 앰플2’는 기존 앰플과 비교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 함량을 높였다. 주 성분인 병풀추출물 외에도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판테놀 등을 추가하여 진정 성분 90%이상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피드백 중 ‘뛰어난 진정성에 비해 악 건성 피부의 경우 수분감이 다소 아쉽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수분, 보습 성분의 함량을 늘렸다. 피부 흡수력이 우수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함유로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한 번에 잡는 앰플로 다시 태어났다. 원조 시카풀 앰플의 사용 후기에서 호불호가 강했던 발효 성분은 배제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 순하게 제조했다. 

‘시카풀 앰플2’ 출시를 기념하여 화해 앱 내 커머스 화해 쇼핑에서는 오늘부터 3월 1일까지 얼리화답터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시카풀 앰플2’를 파격적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비플레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